가끔 우리는 너무나도 놀라운 나머지 주저 앉을 정도의 지오캐시를 만나곤 합니다. 멋지다고는 들었지만, 상상했던 것 이상인 캐시들 말입니다. 조니 아일랜드의 알현실(Johnny Island’s Throne Room)을 열고 들어가면 엄청난 놀라움을 맞이합니다. 하지만,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는 너무나 현실적인 외관 때문에 의문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이동식 화장실이라면 일반적으로 이것처럼 마술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진 못할 겁니다. 그냥 악취나는 뭔가외에는 없겠죠. 하지만, 이 캐시를 찾은 817명의 지오캐셔중에서 68%가 호감점수(Favorite Point)를 주었습니다. 대도시 근처도 아니고 관광지도 아닌 곳치고는 꽤 괜찮은 편이죠. 어떤 점이 이 캐시를 특별하게 만든 걸까요?

먼저 제1단계는 캐시 안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들어가기 위해서는 마그네틱 선이 있는 카드가 필요합니다. 다음엔 노란 손잡이를 밀어야죠. 안으로 들어가면 특별한 살수장치, 안전벨트, TV, 키패드, 응급단추 등 여러가지 첨단 기술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시에 따라 변기 뚜껑을 열면 “방”안에서 여러분의 사인을 기다리는 방명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캐시를 설치하신 Goblindust님은 장치캐시로 유명하신 분으로, 섬세함과 코믹이 묻어나는 배려는 이 캐시에서 처럼 훌륭한 조합을 이룹니다. 이번주의 지오캐시에 올리면서 우리는 멋진 지오캐시를 설치하는 방법과, 어떻게 영감을 얻는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 나올 글을 기대해 주세요.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8/02/johnny-islands-throne-room-geocache-of-the-week/

유형 : 일반 GC코드 : GC57ZJR
설치자 : goblindust 난이도 : 3 지형난이도 : 1.5
위치 : 미국 워싱턴디씨 N 46° 43.411′ W 122° 57.110′

 

1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