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공화국에는 문자 그대로 당신의 레이더 망에서 빠져나간 레터박스 하이브리드가 있습니다. 꾸불꾸불한 터널 속 지하 깊은 곳에 체코 공화국에서 가장 호감점수가 높은 레터박스 하이브리드가 있습니다. 호감점수는 무려 839점. 제목이 지하(Underground)죠.

모험을 떠나기전 체크할 사항

  • 플래시 또는 헤드램프
  • 더러워져도 괜찮을 옷
  • 하이킹 신발 또는 운동화
  • 함께할 지오캐싱 친구

게시된 좌표는 작은 주차장으로 안내합니다.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마을 끝임을 알리는 표지판입니다. 그 표지판을 지나 길을 따라가면 지하(Underground)로 안내하는 작은 다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는 폭이 대략 1미터 정도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터널을 만나게되는데, 쭉 계속 나아갑니다.

터널을 몇개 지나고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면(반드시 캐시페이지에 있는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지오캐시를 잡아먹은 “대형 검정 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최종 관문은 용감하게 이 괴물의 뱃속으로 들어가서 내부에 있는 캐시를 찾는 것입니다. 캐시는 대형 락앤락 박스로서, 레터박스 하이브리드에 걸맞게 내부에 편지들과 엽서들이 들어 있습니다. 기운쎈 괴물을 정복하고 로그북에 사인을 하고 난뒤 지표면으로 다시 올라옵니다.

모험은 대략 한시간 반정도 소요됩니다. 이 캐시를 찾으시려면 먼저 밖에 있을 누군가에게 미리 알려두시고, 가능한 한 지오캐싱 친구와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지오캐셔분들이 팀으로써 이 캐시를 찾았습니다.

당신도 이 캐시여행을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8/02/underground-geocache-of-the-week/

유형 : 레터박스 하이브리드 GC코드 : GC28G7E
설치자 : Dr.Suicide 난이도 : 2.5 지형난이도 : 3.5
위치 : 체코 공화국 N 50° 48.209′ W 014° 21.726′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