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90° 00.000′ W 180° 00.000′ 에 서면, 모든 방향이 북쪽입니다. 이 때문에 남극에 설치된 이 버추얼 캐시가 더할 나위 없이, 킹 왕짱으로 멋진 것이죠. 우리가 드디어 여기 왔습니다. 미안하네요. ㅎㅎㅎ

남극이 방문자 수로는 가장 꼴찌인 대륙이지만, 현재 이 황량하지만 멋진 땅에 활성화 캐시가 48개나 존재합니다. 스마일 표시를 남기고 싶으신가요? 좋습니다. 아래가 그 방법입니다.

1. 아르헨티나 우쉬우아이아 를 방문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도시죠.
2. 칠레 푼타스 아레나스 행 버스를 탑니다.
3. 남극 패트리엇 힐 베이스캠프로 가는 비행기를 탑니다.
4. 남극까지 스키를 타고 갑니다.

Flying from Patriot Hills to the South Pole and back is a “simple” day trip.

패트리엇 힐에서 남극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건 간단합니다. 하루면 충분하죠. 아니라면 해변에서 스키를 타고 하루에 여덟시간씩 65일동안 55kg짜리 썰매를 끌고 가면 남극에 닿을 수 있습니다. 단, 방한 장비는 충분하게 갖추어야 합니다. 최저 온도가 섭씨 -79도까지 내려가기 때문입니다.

The lowest temperature ever recorded was -79° Celsius (-110° Fahrenheit).
역사상 최저기온은 섭씨 -79도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남극에 관한 몇가지 재미있는 사실과, 이 캐시를 찾으면 흥미로워하실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남극의 진짜 위치는 일년에 10미터 정도 이동합니다. 대륙을 덮고 있는 빙하가 이동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매년 위치를 옮겨야 합니다.
  2. 남극은 기술적으로는 사막입니다. 일년내내 습도가 거의 0%이기 때문입니다.
  3. 남극은 어느 나라나 어떤 개인에게도 속해있지 않습니다. 오직 과학적이나 평화적인 목적에만 사용됩니다.

흠… 어떻게 문자메시지를 보내야 하나…


남극점에 선 미국 시민


남극 기념표식


이 오리는 너무 멀리까지 갔군요.


남극 측량기준점.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8/01/no-further-south-from-here-geocache-of-the-week

유형 : 버추얼캐시 GC코드 : GCHN13
설치자 : KRSWrench 난이도 : 4.5 지형난이도 : 4.5
위치 : 남극 N 90° 00.000′ W 180° 00.000′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