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역사는 길고 여러가지 사건이 가득합니다. 서기 507년, 메로빙거 왕조의 첫번째 왕인 클로데베쿠스 1세는 파리를 수도로 정했습니다.

현재 파리는 사랑의 도시로 불립니다. 전세계 수많은 커플들이 사랑의 도피처로서 파리를 선택하고, 파리의 풍부한 문화에 빠져듭니다. 지오캐셔들에겐 이번주의 지오캐시(Geocache of the Week) 덕분에 이 도시가 제공하는 유명한 곳을 방문하는데 대해 또 다른 보상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I ♥ Paris” 웨리고는 당신을 일반 머글들과 다름없이 파리를 탐험함과 동시에, 교묘한 캐시들도 사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웨리고에는 파리 시내 및 교외 전체에 걸쳐 40개 여의 랜드마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중 5개 이상을 발견해야만 최종 캐시의 좌표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웨리고는 특별한 순서가 없으므로, 어느 곳에서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최종 위치는 게시된 좌표로부터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하지만 까다로운 점이 있습니다. 40개의 단계가 어디있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흥미로운 곳이나 랜드마크 부근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스마트폰을 꺼내어 웨리고 카드리지를 실행시켜서, 그곳이 40개의 단계중 하나인지 확인해 보세요. 따라서 프랑스의 대표적인 고딕양식 건축물인 노트르담 사원을 방문하거나, 에펠탑 꼭대기에 올라가거나, 모나리자의 미소를 바라보거나, 센느 강변을 거닐거나, 몽마르트르의 카페에서 휴식을 취한다는 중이라면 카트리지를 열고, 목표에 가까운지 확인해 보세요.

다섯 단계를 완료하고 최종 좌표로 향할 때쯤이면, 당신을 여기로 불렀던 여정의 즐거운 기억들이 되살아나, 방명록에 서명을 하면서 “Je t’aime Paris(나도 파리를 사랑해)”라고 외치게 될 것입니다.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8/02/i-love-paris-geocache-of-the-week/

유형 : 웨리고(Wherigo) GC코드 : GC2JVJB
설치자 : starless 난이도 : 1.5 지형난이도 : 2
위치 : 프랑스, 파리 N 48° 51.270′ E 002° 21.140′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