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이솔라의 성역 GCVTP2>

일반적으로 이탈리아 롬바르디아에 있는 외로운 캐시 “몬데이솔라의 성역(The Sanctuary of Monteisola)” 를 찾으려면 배를 타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프레스코 벽화와 조각상들로 가득한 오래된 교회가 늘어선 길을 따라, 작은 마을 곁을 지나며 한시간정도 등산해야 합니다. 경치는 그야말로 활홀하고 멋지고, 로마시대의 경치가 가득합니다.

2016년 6월 18일부터 7월3일까지, 많은 지오캐셔분들은 환경보존 예술가인 크리스토와 진 클로드 덕분에 배를 타지 않고 걸어서 캐시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들은 “22만6천개의 고밀도 폴리에틸렌 블록으로 이세오 호수에 모듈식 부교를 설치하고, 술자로에서 몬테 이솔라, 그리고 산 파올로 섬을 잇도록 걸을 수 있는 천을 깔았습니다.”

수천명이 이 기간동안 이 멋진 지역을 직접 경험하고 즐기기 위해 작은 섬 몬테 이솔라를 방문하였습니다. 아마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지오캐싱을 새로 알았을 가능성은 많지 않았지만, 지오캐셔는 확실히 예술에 감명을 받았네요.

<대부분 배를 타야 합니다>

<캐시로 향하는 아름다운 산책로>

<캐시 부근>

<멋진 경치>

<등산로에서 바라본 “부교”>

<술자노와 몬테이솔라를 연결합니다>

<작은 섬 산파울로>

<해질녁의 부교>

<물 위를 걷다>

<아트!!>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7/06/the-sanctuary-of-monteisola-geocache-of-the-week/

 

유형 : 일반캐시 GC코드 : GCVTP26
설치자 : fasusi 난이도 : 3 지형난이도 : 3
위치 : 이탈리아 롬바르디아 N 45° 42.117 E 010° 05.351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