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지오캐싱® 앱을 업그레이드 했을 때, 몇가지 멋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먼저, 지도에 DNF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이 기능을 이용하여 예전에 못찾았던 캐시를 보고, 다시 돌아갈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DNF하였던 캐시를 찾는다면, 노란색 스마일 아이콘이 DNF 아이콘 대신 바뀌게 됩니다. DNF(못찾음. Do Not Finds)도 이제 별도의 아이콘을 갖게되어, 지도나 목록에서 쉽게 구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NF 로 로그하는 것이 즐겁지는 않겠지만, 우리는 다시 시도하고 싶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싶었습니다. 아울러, DNF는 지오캐싱 동료들과 캐시 설치자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원래 캐시설치 장소로 가는 여행 자체가 모험이기 때문에 DNF도 자신있게 로그하셔도 됩니다. 아래에 댓글로 여러분의 DNF 경험을 남겨주시고, 다른 지오캐셔들과 공유해 보세요!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결국 지오캐싱은 여러분과 지오캐싱 커뮤니티 덕분에 존재하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이제 앱에서도 속성(Attributes)를 볼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을 기쁘게 알려드립니다. 이 기능은 예전부터 많은 분이 요청하셨습니다.

캐시 상세 페이지에는 5개까지의 속성이 표시되며, “더보기”기능을 사용하면 더 많은 속성도 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오프라인용으로 캐시를 저장할 때 속성도 함께 저장됩니다.

지오캐싱에 대해 자세히 모르는 분을 위해 안내드리자면, 속성은 캐시 설치장소가 어떤 곳인지에 대한 정보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나무타기”를 요구하는 지오캐시라면 나무 아이콘  이 들어 있게 됩니다. 속성에는 허용여부, 필요한 장비, 위험요소, 지형 조건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속성은 캐시 여행을 준비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다른 업그레이드 때와 마찬가지로, 별도로 약간의 기능개선 및 문제해결이 추가되었습니다. 5.4 버전에서는 오프라인 목록 저장기능, 앱으로부터 지원센터 접근 기능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지오캐싱 포럼을 방문해 보세요.

이번 5.4버전 업그레이드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희망합니다.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7/06/be-the-first-to-find-dnfs-in-the-geocaching-app/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