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정말 멋진 지오캐셔가 많습니다. 오래전 잊혀진 지오캐시를 찾는 분도 있고, 24 시간만에 15개국 캐시를 찾은 분도 있습니다. 이제 독일에서 메가이벤트를 주최하는 분들이 기네스 세계기록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올해 독일의 Maije im Saarland 메가이벤트에서는 세계 최대의 방명록(로그북)을 만들려고 시도중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이 이벤트 주최자분들과 인터뷰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Geocaching.com : 와우! 멋진 아이디어네요! 우리 모두 방명록에 서명하는 것도 좋아하고, 지오캐셔라면 기록도 소중히 여기니까요. 어떤 계획인지 좀더 상세하게 알려 주실 수 있나요?

Maije im Saarland :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방명록 – 로그북 – 을 만들예정입니다. 이 시도는 이미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록되어 있으며, Maje im Saarland 메가이벤트가 열리는 2017년 5월 27일 Losheim am See 에서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GC :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가 나왔나요?

MiS : 작년 가을 우리는 메가이벤트때 어떤 종류의 방명록을 제공해야 할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아주 긴 빨래줄을 걸고 그 위에 로그시트를 올려둘 생각이었지만, 아주 거대한 방명록을 만들자는 아이디어로 바꼈습니다. 우리는 11월 기네스측과 연락했고, 이제 증거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승인이 난 후, 우리는 종이제작회사인 Bresser 과 연락해서 방명록에 사용할 종이를 제공받기로 하는 등 여러 회사와 접촉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표지는 어떻게 디자인할 지, 모든 걸 어떻게 제본할 지 등을 계획중입니다. 게다가 우리는 감독하는 분이나 전문가들에게 비디오, 사진 증거, 문서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GC :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네요. 빨래줄에서 거대한 방명록이라 – 어떻게 생겼나요? 크기는 어느정도 될까요?

MiS : 우리는 아직 디자인 중이며 지금 확실한 것은 현재까지의 기록인 2.62m x 3.15m 를 깨야 한다는 것. 그리고 적어도 250명 이상의 사인을 받아야 한다는 것 뿐입니다. 아마도 메가이벤트니까 사인은 힘들지 않겠죠. 우리는 10배 이상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GC : 지오캐서분들은 어떻게 사인할 수 있나요?

MiS : 방명록은 2017년 5월 27일 이벤트에서 공개될 예정이고요, 당연히 완전 무료입니다!

GC : 지오캐셔 동호인들을 위해 이런 일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함께하시길 빌겠습니다. 즐거우시기도 빌겠습니다.

MiS : 우리도 행운과 즐거움을 빌어드리겠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분들이 우리 방명록에 사인을 남기길 희망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