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캐싱 가방에 반드시 챙겨야할 10가지>

여러분은 항상, 언제나, 반드시, 꼭 펜을 챙겨야 하는 건 아실 겁니다. 하시만 캐싱에 꼭 가져가야 할 물건은 더 많습니다. 아래는 지오캐싱 가방에 꼭 넣어다녀야 할 10가지 아템입니다. 여러분의 마스트-해브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1. GPS/스마트폰 및 보조 배터리/충전기. 반드시 챙기셔야죠.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여행을 떠나시면 반드시 GPS나 스마트폰을 충전시키세요.

2. 교환용 기념품(SWAG : something we all get) 지오캐싱의 황금률. 무언가를 꺼냈다면, 그것과 비슷하거나 더 가치 있는 것을 남겨라. 재미있는 물건을 가방에 항상 챙겨두세요.

3. 여분의 로그북과 연필. 옙. 지오캐시를 관리하는 것은 소유주의 책임이 맞습니다. 하지만, 방명록이 꽉 차서 기록할 곳이 없거나, 연필이 부러졌다면 동료 캐셔를 위해 좋은 일을 해주세요. 로그 혹은 메시지 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서로_개이득

4. 스낵과 물. 지오캐시를 찾는 것은 상당히 힘든 일입니다. 에너지를 유지하고,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지오캐싱 게임이 점점 더 튼튼해질 수 있습니다.

5. 선크림. 잊지마세요.

6. 벌레퇴치 스프레이. 트래블버그 스프레이가 아니죠! 모기나 진드기와 같은 성가신 곤충을 물리치는데 도움이 됩니다.

7. 비 피하는 장비. 캐시를 향해 가고 있는데 폭풍우 먹구름이 갑자기 나를 향해 온다면? 차는 한시간 이상 떨어져 잇다면? 항상 뽀송뽀송할 수 있도록 우비나 우산을 챙기세요.

8. 캐싱용 도구(TOTT : Tools of the Trade) 펜모양의 플래시? 거울? 자석? 맥가이버칼? 모두 챙겨두세요.

9. 플래시. 나무 구멍 깊숙히 캐시가 들어있는지 몰라서 손을 집어 넣으시나요? 그러실 수도 있죠. 하지만, 플래시로 먼저 비춰보시는 게 좋아요.

10. 구급용품. 캐싱하다가 상처를 입은 건 DNF로 인한 자존심 뿐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좀더 심각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 반드시 준비해 두세요.

하지만, 이 모든 것 보다, 반드시, 항상, 언제나, 꼭 펜은 챙기세요!~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7/05/top-10-geocaching-essential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