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5/지형등급 5인 멀티캐시 Nargö 는 에스토니아에서 가장 큰 섬인 Naissaar를 적어도 하루종일 탐험해야 찾을 수 있는 캐시입니다. 잘 보호된 활엽수림으로 덮혀있는 Naissaar는 놀라우리 만치 군사관련 사건이 많았던 곳입니다. 크림 전쟁에 참전한 영국군의 묘지, 구 소련 시대의 벙커, 심해 기뢰 등이 그 예입니다. 어떤 용감한 분이 있어 이 탐험을 선택했다면, 플래시, 함께 떠날 친구 들, 그리고 서바이벌 기술을 잊지말고 챙기셔야 합니다.

이 섬에 있는 흥미로운 잔해는 탈린상페테르부르그의 방어를 위한 군사기지가 세워졌던 짜르 시절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캐시를 찾을 때는 구소련 시절의 요새외에도 100년도 넘은 해안 포대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섬에 들어가시려면 6월부터 9월까지 운행되는 정기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를 정복하는 방법은 다음처럼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하이킹
  • 자전거
  • 카약
  • 구소련 군용트럭(투어 예약시 사용가능)

트레킹이 며칠 걸리더라도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섬은 캠핑이 허용되니까요.

최종 좌표를 알아내려면 모든 단계를 방문한 뒤, 검게 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찾아내야 합니다. 맞습니다. 약간의 수학이 필요하므로 공책을 가져시는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x”가 뭔지 알아내기 위해 수학자가 되실 필요는 없고요.

행운을 빕니다!

======

추천글들

이 섬에서 정말 즐겁게 걸었습니다. 캐싱을 하면서 Naissaare에 있는 하이킹 트레일을 몇개 방문하였고, Naissaar에 대해 여러가지를 배웠습니다. 캐시 자체도 너무 멋있어서, 지오캐싱을 하지 않는 분께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두바퀴 돌았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배타는 걸 좋아하거든요. 두분째 방문에서는 계속 이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먼저간 발자국이 있는 것 같았는데, 로그를 하면서 보니 그날 저희보다 앞서 발견하신 분들이 계셨더군요. ademox님과 shadow 님께 특히 감사드립니다. 두분의 도움이 없었다면 저는 이 캐시에 로그를 남기지 못했을지도 모르겠네요. TFTC.

MihkelP

경이로운 섬, 아름다운 날씨, 걸음걸음이 야생버섯 카페트… 그 중간 어디쯤에 멋진 군사요새가 있었습니다. 캐시를 숨겨주신 주인장께 이틀간의 걸친 모험에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물론 호감감수 크게 한번 쏩니다.! FITW LeXeR 과 Vinedi

Veejaroze

이 캐시를 먼저 찾으신 우리 아버지(vadisj)는 믿을 수 없는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많이 들려주셨습니다. 하하. 그러나 우리가 이 캐시를 찾는 동안 아버지가 이 캐시에 대해 말해준 모든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무섭고, 크고, 오래되고, 놀라웠습니다. 이틀간의 이 모험은 제 생애 최고의 모험이었습니다. 캐시 소유주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라트비아에 숨기신 다른 어렵고 미친듯한 캐시도 모두 찾길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 캐시를 찾는데 30분이나 걸렸네요. 힌트를 읽지 않는 덕분에요. ;D Valdisj, palepro, Andish, Arnis 와 함께 찾았습니다.

jekabsjan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7/05/nargo-geocache-of-the-week/

유형 : 멀티캐시 GC코드 : GC2FMR0
설치자 : airavs,Lodzis, reperio_LV, bizenajs 난이도 : 5 지형난이도 : 5
Location: 에스토니아 Naissaa N 59° 33.454′ E 024° 33.215′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