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날 개구리(Signal the Frog)®의 다음 여정이 캐나다라는 것을 공지하기전, 알아맞춰 보라고 말씀드렸죠! 그 요청에 대해 전세계로부터 11,600여건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50% 이상의 사람들이 “캐나다. 시그날은 감자튀김을 좋아하기 때문에” 를 선택했고, 바로 정답이었습니다. 시그날이 감자튀김을 즐겼다면 아직도 비행기를 타고 있겠지만요. 혹시나 나중에 블로그에 감자튀금 관련 포스트를 쓰게된다면 참고할 수 있게끔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감자튀김요리 레시피(또는 캐나다 래시피)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시그날 개구리가 아직 어떤 캐나다 요리가 가장 좋은지 결정하지는 못했지만, 캐나다에 있는 지오캐시를 좋아하는 건 확실합니다. 시그날이 정말 좋아하는 캐나다 지오캐시에 대해 알아보고, 캐나다의 아름다움을 함께 찾아보시죠.

1. 늙은 배관공의 농장(GC6V4ME), 캐나다 뉴브룬스위크

캐나다 뉴브룬스윜에 있는 눈덮힌 작은 농장은 건초더미보다 훨씬더 흥미로운 보물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에 든 캐시통을 꺼내려면 인내심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2. 호빗 성 – 보보 보긴스(GC53XQK), 캐나다 온타리오

여행을 좋아하는 호빗이라해서 매일매일 완벽한 이웃을 만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보보 보긴스는 이곳 온타리오에서 내집이라고 부를 만한 곳을 찾았습니다. 숲속으로 잠깐동안만 (어디로 가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걸으면 이 영감넘치는 캐시를 만날 수 있습니다.


3. 사라지는 호수(GC1Y1QD), 캐나다 알버타

가끔은 지오캐싱에서 캐시통 그 자체보다 위치가 더 중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어스캐시가 바로 그런 경우입니다. 메디슨 레이크라는 이 호수에는 고유한 지하 동굴 체계가 있어 계절에 따라 호수 수위가 달라지며, 심지어는 완전히 호수가 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4. 클레이튼 – SAVAR 교차로 버그 호텔(GC169B4), 캐나다 유콘 준주

안내판의 숲은 유콘 준주의 왓슨 호 근처의 알라스카 고속도로변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입니다. 이 공원에는 약 8만개의 안내판이 있으며, 방문객들이 안내판을 기증하고 있어 그 숫자는 나날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 숲 어딘가에는 트래블버그 호텔도 있습니다.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으세요?


장치 캐시로부터 호빗 족의 집, 그리고 안내판들까지. 캐나다는 창조적인 지오캐시의 천연 자원입니다. 캐나다 캐시중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캐시는 어떤 건가요?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7/05/cool-caches-in-canada-according-to-signal-the-frog/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