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캐싱을 나서서 다양한 캐시를 찾고 있습니다. Found(찾음) 로그가 쌓이면서 그냥 TFTC 만 쓰고 떠나고 싶은 유혹이 생깁니다…

(잠깐 멈춤) 그렇게 하기전에, 왜 달리 생각해야 할지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멋진로그가 좋은 3가지 이유

1. 캐시 설치자를 기쁘게 합니다.

맞습니다. 캐시 설치자는 여러분의 로그를 읽습니다. 사려깊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세요.

2. 미래에 찾아오는 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설치된 위치의 조건이 바뀌었나요? 캐시정보에 표시된 난이도 수준보다 지오캐시 찾기가 힘들었나요? 지오캐셔분들이 그 정보에 감사할 것입니다.(단, 스포일러는 남기지 마세요)

3. 이야기거리가 될만한 순간을 기록합니다.

로그는 지오캐싱 일기와 비슷합니다. 멋진 순간, 유쾌한 일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죠.

이제 초안(Drafts)를 사용하세요

공식 지오캐싱 앱에 초안(Draft)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초안을 이용하면 현장에서 간단하게 로그를 기록했다가, 나중에 시간이 날때 앱이니 Geocaching.com 에서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예전에는 현장기록(Field Notes)라고 했습니다.

이제 준비가 되었네요. 멋진 로그를 남겨야할 이유도 있고, 멋진 로그를 남길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로운 기능도 마련되었습니다. 쉽죠? 시작해 보세요!~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7/03/3-reasons-to-write-great-log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