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짧아지고 날씨가 싸늘해지면서 소파에 몸을 웅크리고 캐시는 쳐다보기도 싫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밤의 그림자는 몇가지 가장 흥미로운 캐시를 찾는데는 최고의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야간 캐시(Night Caches)입니다.

MEGAPHOBIA (GC5ENHV)

야간캐시는 밤에 찾으시는 게 가장좋습니다. 쉽게 놀라는 분들에겐 별로겠지만, 야간캐시는 다양한 형태가 존재합니다. 일반캐시, 멀티캐시, 미스터리캐시, 심저어 Wherigo 캐시도 있습니다. 가끔은 으스한 이야기가 따라 붙기도 합니다.

Thriller! (GC5ENHQ) and Curse of the Pharaoh (GC4Q1K7)

한밤중에 무시시한 캐시찾기에 흥미가 있다면, 플래시나 헤드램프, 여분의 배터리, 경우에 따라서는 야광펜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야간 캐시를 찾으려면 반사체(reflector)를 따라 가야하거나, 밤에만 볼 수 있는 야광잉크를 사용하여 자외선(UV) 플래시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지오캐시 소유주는 캐시 제목에 ‘야간 캐시(Night Cache)’를 포함시켜, 밤중에 찾는 게 가장 좋다는 걸 밝혀두기도 합니다. 아래와 같은 속성만 넣어두는 경우도 있고요.

  • Night Cache
  • Recommended at Night
  • Flashlight Required
  • UV Light Required

 

멋진 야간 캐시에 대해 알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는 친한 지오캐셔분들께 물어보는 것입니다. 아마도 추천목록을 만들어 알려주실 겁니다. 우리도 가장 사랑을 받는 야간캐시와 무시무시한 캐시들의 목록을 만들어 봤습니다. 여기를 보세요.

여러분의 목록에는 어떤 으스스한 야간 캐시가 있나요?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SNS에서 #huantedhides 태그로 알려주세요.

악의 세계로 가실 준비가 되셨나요? 지오캐싱 샵에서 야간 캐시용용 장비를 살펴보시거나전세계 대리점을 찾아보세요.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6/10/the-night-is-full-of-cache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