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의 지오캐시로 선정된 캐시는 호감점수가 503점이나 되는,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시입니다. Made in Canada, eh! 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탄약통입니다. 크기가 122cm x 91cm x 49cm 에 달하는 이 철제 탄약통과 엄청난 크기의 필기구와 방명록은 절대 못찾을 염려가 없습니다. 얼마나 크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지역 신문의 1면을 장식하기도 했죠.

아… 그리고… 이 지오캐시가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한다는 것 말씀드렸나요? 농담이 아닙니다. 캐시 정보 페이지를 읽어보세요. 잘하면 캐시 소유주분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근에 있는 네덜란드 수입코너(Dutch Import Store)에 계시는데, 가게 앞에는 거대한 나막신이 놓여 있습니다.

이 모든 이유로 인해 GC2Y8Q8는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지오캐싱이 얼마나 즐거운 것인지 소개하는 캐시로 아주 훌륭한 예입니다.

이 캐시가 멋진 이유중의 하나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콸리쿰 중학교에 설치했다는 것입니다. 이 중학교 학생들이 탄약통을 이렇게 커다랗게 복제해 냈다는 건 참으로 인상적입니다.

캐시페이지를 보시면 이 캐시를 찾고 얼마나 많은 분들이 열광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BearClaw1

정말 우연히 이 캐시를 찾게 되었는데, 정말 엄청나게 놀랬습니다!! 맨 처음 찾으러 왔을 때는 꼭두새벽이었는데, 웹페이지를 읽어보니, 나중에 다시 와야 한다는 알게 되었죠. 다시 왔길 정말 다행입니다. 당연히 호감캐시로 추가합니다. TFTC!

xDraconianx

이 캐시는 우리가 그날 해야할 일 목록 중 1번이었습니다. 이 섬으로 여행을 왔는데, 어찌 이 캐시를 찾지 않는단 말입니까? 쉽게 찾은 후, 한동안 캐시의 내용물을 뒤적거리며 즐거웠습니다. 방명록과 거대한 연필도 너무 좋았습니다. 캐시 소유주를 만나 (지역경제에 약간 기여도 하고), 우리는 완벽한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TFTC!

Fleuve

이 캐시에 대해서 너무 많이 들어서, 이 동네 들린 오늘 반드시 “발견”하고 기록을 남기기로 했습니다. 환상적으로 잘 만든 캐시네요! 안팎으로 구석구석 모두 사랑스러웠습니다. 캐시 안에 들어가 한참을 떠들었네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기념비적인 캐시를 설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오캐싱 초보자들에게 좋은 캐시를 찾으시려면, geocaching.com 첫화면에 있는 검색도구에서 난이도(difficulty)와 지형난이도(terrain)가 1.5 이하인 캐시를 찾아보세요.

즐거운 지오캐싱 되시길!

===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6/10/made-in-canada-eh-geocache-of-the-week/

유형 : 일반캐시 GC코드 : GC2Y8Q8
설치자 : Coombs Wooden Shoe 난이도 : 1 지형난이도 : 1
Location: British Columbia, Canada N 49° 18.358 W 124° 21.329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