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캐싱 세계에서 자신의 회원정보에 FTF 뱃지를 추가하는 것은 일종의 통과의례입니다. 힘든 노력과 끊임없는 경계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명예죠. FTF를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뉴스가 왔습니다!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마침내! 항상 꿈꾸어왔던 FTF를 낚아챌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입니다.

“친구와 찾기(Friend to Find)” 해보시겠습니까?

지오캐싱은 친구와 함께하면 더욱 좋습니다. 10월 10일부터 16일 까지, 새로운 지오캐시를 처음으로 찾기(First to Find)는 아니지만, “머글” 친구와 함께 캐싱할 기회를 기다리던 분들께 좋은 핑계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모든 참가자분은 권위있는 FTF(Freind to Find : 친구와 찾기) 뱃지를 자신의 지오캐싱 회원정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입상한 사진은 지오캐싱 블로그에 특집기사로 올려질 예정입니다.

참여방법

  1. 지오캐싱을 해보지 않은 친구분들께 지오캐싱 계정을 만들도록 권하세요.
  2. 10월 10일부터 16일 내에 이 친구들과 함께 나가 첫 지오캐시를 찾도록 합니다.
  3. 두분이 함께한 모험을 사진으로 남깁니다.
  4. 사진을 10월 17일 태평양시 기준 11:59pm 까지 지오캐시 로그로 올립니다. 10월 10일에 제출 양식이 이 블로그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함께하는 친구분은 30일간 무료로 프리미엄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0월 10일부터 16일동안 회원님의 지오캐싱 초보자 친구분들은 한달간 지오캐싱 프리미엄 기능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제한 무료체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이 지오캐싱 블로그와 Geocaching® 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