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2,864미터의 트리글라프 산은 슬로베니아에서는 가장 높은 봉우리이긴 하지만, 세계적으로는 그다지 존재감이 없는 산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산은 봉우리에 로켓이 있는 전세계에서 유일한 산입니다.

트리글라프 로켓. Očko님의 사진

예. 맞습니다. 진짜 로켓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스꽝스러우리만치 작고 완벽한 원통형의 오두막은 다른 어떤 지구상의 물건보다 훨씬 더 공기역학적으로 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트리글라프 산은 동명의 국립공원에서 슬로베니아의 구름위로 솟아 있습니다. 1978년 8월 26일 최초로 기록된 이래 수많은 등반가들이 정상에 오르고 있습니다. 캐시 페이지에 따르면, “트리글라프에 오르기 전까지는 진정한 슬로베니아인이 아니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비록 등반은 아주 힘들고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만, 많은 일반인들이 등정에 성공했습니다.

아래쪽에서 촬영한 트리글라프. Soilworker님의 사진

로켓앞에서 단체사진을 찍는 것은 일종의 관례입니다.

jaja a paja 님의 사진

Jpety 님의 사진

Ke4up 님의 사진

많은 지오캐셔들에게 트리글라프 캐시를 찾는 것은 멋진 사진을 촬영하거나, 산에 오르지 않은 다른 친구들에 대한 우월감보다 더 좋은 보상입니다.

jakteam님의 사진

이 캐시는 전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멋진 풍경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적어도 눈속에 파묻혀있지 않는 동안에는요.

aqua55 님의 사진

이 캐시도 산에 있는 다른 캐시와 마찬가지로 날씨와 기후의 위협에 직면해 있고, 사라질 위험도 있지만, 우리는 이 캐시가 앞으로도 계속 살아남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Whoever_CZ 님의 사진

유형 : 일반캐시 GC코드 : GC14N3H
설치자 : TeMpL Team 난이도 : 1.5 지형난이도 : 4.5
Location: 슬로베니아 N 46° 22.692 E 013° 50.175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6/08/triglav-2864-geocache-of-the-week/

2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