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화이트리스트”는 잘 만들어진 아주 재미있고 극적인 코미디 단편영화이면서 미스테리 캐시입니다.

최종위치를 찾을 수 있는 단서는 영화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 영화는 캐시 소유주인 El Tornado, abnorMali, sven724 및 die-gollums 님이 제작 및 출연하였습니다.

영화가 시작되면 지오캐셔들이 어떤 신비로운 상황에서 사라졌고, 흥분한 상태로 겁에 질려있는 토마스 우퍼는 자신이 다음 희생자가 될 것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그는 지오캐셔와 지오캐시를 범죄 목표로 삼고 있는 “머글스”라는 조직이 배후일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하고요.

우퍼씨는 자신이 화이트리스트 (안전을 대가로 “머글스”에게 돈을 지불한 지오캐셔 리스트)에 포함되어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꾀제제하고 술을 좋아하는 신참 탐정 데이비드 외셀러에게 호소하고, 데이비드는 사건을 맡기로 약속합니다. 그는 “이 사건이 나의 첫번째 사건이자 아마도 마지막 사건일 것”이라고 합니다.

탐정 외셀러씨가 우퍼씨의 사건 설명을 주의깊게 듣고 있습니다.

탐정은 자신의 협조자를 불러 약속을 잡습니다. 비밀 코드를 교환한 후 (“악어는 녹색이 짙을 수록 수영을 잘한다” “겨울에는 바깥보다 춥다”) 협상에 들어갑니다.

탐정 외셀러씨가 수상스런 사람을 지하주차장에서 만납니다.(정말 수상합니다!)

탐정의 협조자는 그에게 비밀의 화이트리스트를 찾는 데 필요한 도구를 보여줍니다. 그는 탐정에게 경고합니다. “머글스는 예전보다 훨씬 적대적입니다.”

비밀 접촉선은 외셀러씨에게 화이트리스트를 찾는데 필요한 것을 보여줍니다.

그 다음, 관객들은 탐정의 역할로 들어가서 화이트리스트를 찾으라고 주문을 받습니다. 관객은 탐정이 사용한 동일한 도구와 단서를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발행된지 7개월만에 이 캐시는 94점의 호감 점수를 받았습니다. (호감 비율이 90%입니다.)

이 캐시를 설치한 팀들은 지오캐셔분들이 보여준 반응에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Wir wollten etwas ganz spezielles auf die Beine stellen. Wir waren überzeugt, dass dieser MultiMystery bei der Community gut ankommen wird. Dass dieser so einen Hype auslösen würde, hat uns doch überrascht.” [우리는 정말 독특한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커뮤니티가 보내준 놀라우리만치 긍정적인 반응에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캐시가 집중조명을 받고 있다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캐시 소유자분은 지오캐싱 커뮤니티에 말합니다. “Als erstes möchten wir uns bei der Community bedanken, für die positiven Feedbacks und die tollen langen Logs, die geschrieben wurden. Danke auch an alle Cacheowner für die unzähligen tollen Caches die wir besuchten und die wir noch besuchen dürfen. Passt auf die Muggels auf!” [우선 우리는 보내주신 긍정적인 반응과 올려주신 모든 멋진 로그들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아울러 우리가 찾았고 앞으로 찾게될 수많은 멋진 지오캐시들을 만들어주신 캐시 소유주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머글스”를 조심하세요!]

Screen Shot 2016-08-16 at 2.38.29 PM
===

유형 : 미스테리캐시 GC코드 : GC69Q0D
설치자 : El abnorgollums724 난이도 : 4.5 지형난이도 : 2.5
Location: Switzerland N 47° 22.913 E 008° 51.881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