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미국 국립공원관리청의 100주년 기념일입니다. 이번주에는 국립공원관리청에서 모든 국립공원에 대해 무료 입장을 제공합니다. 이에 맞춰 지오캐싱 본부에서는 국립공원 관리청 및 그 협력기관에서 설치한 지오캐시를 찾아볼 수 있는 나의 공원 찾기 지오투어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화석숲 국립공원(Petrified Forest National Park)에 관리원이 숨겨 둔 재미있는 자동차를 주제로 한 지오캐시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아울러 미국인에게 66번국도 보다 더 멋진 자동차길은 없을테니까요.

냇 킹 콜 트리오의 노래 “66번 국도(를 신나게 달리세요)“와 1960년대의 TV 프로그램 “Route 66”로 유명해진 66번 국도(Route 66)는 캘리포니아주 산타 모니카로부터 일리노이주 시카고까지 뻗어있는 길입니다. 66번국도를 따라가다보면 1906년 테오도르 루즈벨트 대통령이 국립공원으로 지정한 화석숲 국립공원(Petrified Forest National Park)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화석숲 국립공원은 트라이아스 기에 생성된 엄청나게 많은 규화목 및 기타 화석을 보호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이 공원이 환상적인 겁니다! 이 공원에서는 800여 곳의 고고학적, 역사적 유적지를 포함해, 1만년에 걸친 인간의 역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오캐시에 대해 알아야 할 것

  • 예전에 도로였던 곳에 구식차가 놓여져 있습니다.
  • 이곳은 유명한 곳이니 만치, 사진을 찍으려는 머글들을 조심하세요!
  • 이 캐시는 “TNLN” 지오캐시입니다. TNLN은 “아무 것도 가져가지 않고, 아무 것도 넣지 않았음(Take Nothing, Leave Nothing)” 이란 뜻입니다. 따라서 펜을 가져가셔서 방명록에 사인을 하시고, 멋진 기념품과 추적아이템은 또다른 지오캐싱 경험을 위해 그냥 가지고 가세요.
  • 공원의 규칙들과 보호할 자원들을 존중해 주세요.

국립 화석숲에 머무는 동안 국립공원관리원인 PEFO Ranger님이 숨긴 캐시들도 확인해 보세요.

재미있고도 교육적인 캐시를 숨겨주시고, 국립공원 관리를 위해 헌신하시는 PEPO Ranger 님께 감사드립니다.

====

유형 : 일반캐시 GC코드 : GC3EPG9
설치자 : PEFO Ranger 난이도 : 2.5 지형난이도 : 1
Location: 미국 화석숲 국립공원 N 35° 03.067 W 109° 48.319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6/08/petrified-forest-route-66-geocache-of-the-week/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