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에서 캐싱을 할때 누군가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셨나요? 아마 정말 누군가가 있었을 겁니다.

Trollhaugen 캐시 페이지 맨꼭대기에 쓰여져 있는 저 글귀는 누군가에게 대한 경고이자, 또 다른 사람에겐 모험에 대한 사이렌 소리일 것입니다.

이 캐시를 찾기 위해서는 시애틀 북쪽으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오래된 99번 도로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차에 내려 가능한 한 빨리 GPS 신호를 따라 녹음이 우거진, 아무도 없는 듯한 숲으로 들어섭니다. 그곳에 다다르면 이 지오캐시의 주인장이 예전에 경험했던 것과 동일한 놀라운 발견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Trollhaugen 집입니다.

트롤하우젠 속을 보면 아마도 아주 놀라운 걸 발견하실 것입니다… 만, 스포일러라 말씀드릴 수없네요!

캐시 소유주인 roadboss123님은 오하이오에서 이와 비슷한 캐시를 발견한 후 이 캐시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렸다고 합니다. – 다만 트롤하우젠이 숲속에 위치한 것은 roadboss123님의 고유한 생각이라고 합니다.

.”사실 캐시를 별로 유지관리할 필요는 없어요. 모든 분들이 알아서 잘 돌봐주시니까요. 단지 문제가 있다면 코인에 대해서 로그를 남기지 않는다는 건데, 사실 이건 지오캐싱의 문제니까요.”

이 캐시는 현재 호감점수가 273점으로서, 이 지역에서 가장 점수가 높으며, 정말 방문할 가치가 있는 캐시입니다. 트롤이 약간 두려운 건 사실이지만요.

이 캐시처럼 창조적인 캐시는 정말 찾기가 즐겁습니다. 캐시 소유주는 처음부터 이걸 알고 있었습니다. ” 제가 등록한 호감캐시는 모두 내가 알지 못했던 곳 혹은 기대하지 않았던 무언가로 안내해준 캐시입니다.”

원본 : Trollhaugen — Geocache of the Week

유형 : 일반캐시 GC코드 : GC37KA1
설치자 : roadboss123 난이도 : 1 지형난이도 : 2
Location: Washington, United States N 48° 14.554 W 122° 14.797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