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캐시가 이번주의 캐시로 선정된 이유

매일 수천명의 사람들이 70번 고속도로를 통해 미국의 심장부를 지나갑니다. 하지만, 극히 일부의 사람들만이 캔사스 클로버 카페를 알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고속도로에서 1마일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곳은 어떤 여행잡지에도 없습니다. 미쉘린 평점에도 없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은 사람중 거의 반이 호감 점수를 준 지오캐시가 있습니다.

클로버 카페는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큰 키큰풀 초원으로 유명한 플린트 힐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에 가면 아름다운 석양이나 대초원을 가로지르는 뇌우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두르세요. 자리가 많지 않으니까요.

캐시 소유주인 saso_362 님과의 대화

이 캐시의 역사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여기에서 북쪽으로 몇 km 떨어진 곳에 있는 버추얼 캐시를 찾으러 가던 도중, 이곳을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이곳을 발견하자마자 지오캐시가 있어야 할 완벽한 장소라는 걸 깨달았죠. 조용하고 외지며, 기이하고도 멋진 풍경이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원래 농장 (클로버 농장)의 소유입니다. 그분들은 이 캐시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매우 협조적입니다.

여기는 언제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나요?

석양 무렵이 최고입니다. 하지만, 캔사스의 날씨가 허락한다면 언제 오셔도 좋습니다.

다른 분들이 이 캐시에서 무엇을 얻어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면?

그저 시간을 갖고 이 ‘카페’에서 풍경을 즐기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캐시야말로 지오캐싱에서 숫자가 중요한 것만은 아니라는 걸 느끼게 해주는 캐시거든요.

카페는 24시간 영업을 합니다.

캔사스의 키큰풀 대초원

날씨가 심상치 않네요.

느긋하게 기대어 경치를 감상하시죠

플린트 힐의 경기 구경

땅 주인님의 환영사

꼭 찾아보세요. 큰풀길과 큰풀길의 교차로, 정자로와 정자로의 교차로

웨이터를 부르는 건 쉽지 않을 겁니다.

유형 : 일반캐시 GC코드 : GCP8FN
설치자 : saso_362, saso792 & Hunter 난이도 : 1.5 지형난이도 : 2
Location: 미국 캔사스 주 N 39° 06.111 W 096° 22.340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