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 있는 이 TB 호텔에 당도한 트래블버그(Travel Bug)와 지오코인(geocoin)은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이 캐시 – 캐시 정보페이지에서 퍼즐을 풀어야만 찾을 수 있습니다. -는 아마도 지오캐시가 만날 수 있는 TB 호텔중에서 진짜 호텔과 가장 비슷한 캐시일 것입니다.

머글이 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지오 하우스를 본다면 아마도 아이들 용으로 생각할 겁니다. 하지만, 이 집을 찾는 사람은 대부분 어른이란 건 전혀 모르겠죠.

이 집의 입구에는 지오캐싱의 세계라고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부 로비에는 목적지별로 구분된 트래블 버그 깡통이 있습니다.

잠깐 동안, 캐시 소유주는 미국으로 가길 원하는 “미국” 깡통에 도착한 추적아이템에 대해 메일을 썼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캐시 정보페이지 문제로) 중단되었지만, 언젠가는 재개되기를 바래봅니다.

캐시를 방문하면 창가에 앉아 정원과 거리를 내려다보고, 방명록에 무엇을 적어야 할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그리고 창문을 열고 카메라를 향해 스마일을 날려주세요!

이 TB 호텔은 개인 사유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론 주인의 허락을 받아 설치했고, 이 집도 함께 짓고 칠도 했답니다. 이 TB 호텔이야 말로 크기가 큰 추적아이템들을 수용할 수 있는 큰 캐시의 아주 좋은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캐시는 설치된지 단 3년만에 445점의 호감점수를 받았습니다. 당연히 그럴만한 자격이 있지 않나요?

원문 : https://www.geocaching.com/blog/2016/07/coin-tb-und-bucher-hotel-geocache-of-the-week/

유형 : Mystery-Cache GC코드 : GC4DVWP
설치자 : Kleine-Hexe 난이도 : 1.5 지형난이도 : 1.5
Location: Nordrhein-Westfalen, Germany N 50° 53.873 E 007° 09.185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