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뉴욕 주의 한 대학이 리모델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야외 광장에 있던 수백개의 보도블록이 교체되게 되었는데, Dhama Dogs라는 지오캐셔분이 기가 막히고 익살스러운 재기를 발휘하기로 했습니다. 이 보도블록 하나를 집어 트래블버그를 붙인 다음 인근의 지오캐시에 놓아둔 것입니다. 이후 이 블록은 5년간의 여정동안 5개 대륙의 20개 이상의 나라를 방문하고 11만 km 이상을 여행했습니다. 다음은 이 블록의 믿기기 힘든 여정의 일부 하이라이트입니다.

미국 뉴욕

뉴욕주 퍼체이스 대학교 중앙광장이 리모델링을 하고 있습니다. 지오캐셔 Dharma Dogs는 보도블록 중하나에 트래블버그를 붙이고 세계속으로 보냈습니다.

미국 로스엔젤레스 국제공항

몇년에 걸쳐 동쪽으로 이동하여 드디어 영화와 끝없는 해변, 아름다운 태양의 땅 로스엔젤레스에 도착했습니다. 매력적인 몸매를 뽐내고 있군요!

영국 스톤헨지

하지만 며칠 뒤, 이 블록은 위대한 선조의 발치아래에 놓여지게 됩니다. 이들 앞에서는 겸손해질 때 입니다.

영국 런던 빅벤

영국에 머무는 동안 이 블록은 런던의 상징적인 장소인 빅벤과 이층버스를 보았습니다.

프랑스 파리 에펠탑

그 후 빛의 도시 파리에서 사랑을 찾아 헤맸습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기네스 저장창고

그 다음 기네스 창고에서 한쪼끼를 하기 위해 더블린에 들렀습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운하

이 블록은 암스테르담의 운하를 통과하는 사랑의 보트에 탑승하고, T5 지오캐시까지 방문했습니다.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

드디어 이태리로 향하여 피사의 사탑에서 블록의 사진을 찍을 기회를 잡았습니다. 절대로 그냥 통과할 수 없어서 기차를 잡아타고…” 정말 최고네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그 다음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방문했습니다. 이 많은 돌중에서도 세계 여행을 경험한 돌은 없겠죠.

오스틀렐리아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2014년 1월 새해를 맞음과 동시에 새 대륙에 도착했습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 오페라하우스

이 블록은 오페라를 본 뒤 유럽으로 돌아와 다시 비엔나 오페라하우스를 방문한 걸로 보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웨스턴케이프, V&A 해변

5월, 이 블록은 새로운 대륙 아프리카로 떠났습니다! 그날의 로그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져 있습니다. “방문한 장소 리스트에 남아프리카 공화국도 추가되어야 할 것 같다.”

유럽에서 미국으로 돌아오는 공항

드디어 북아메리카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블록도 공항 보안검색을 통과해야 했습니다만, 카나다로 향하는 동안 1등석에 앉아올 수 있었습니다.

미국 뉴욕

드디어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에, 5개 대륙과 20개 이상의 국가, 11만 km 의 여정을 마치고 이 블록은 소유자와 재회하였습니다. 정말 놀라운 여행이지 않나요?

2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