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캐싱닷컴 포럼중 Pictures – Cool Cache Containers (CCC’s)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재미있는 캐시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생각날 때마다 몇개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솔방울 캐시(#1)

그냥 보면 아실 수 있는, 이쪽 세계에서는 고전적인 위장용 캐시.
우리나라 솔방울들은 크기가 작아서 만들기 쉽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니리(Winny Lee)님은 몇개 만들어서 저도 찾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빅풋의 손(#5)

이런 캐시를 발견하면 기겁할 것 같은데, 캐시정보를 보시면 캐시 이름이 Bigfoot’s Bionic Arm이고, 아래와 같은 그림이 들어 있어서 즐겁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외계인의 알(#8)

이 캐시도 징그럽게 생겼지만, 캐시정보에 외계인, UFO 등에 대한 설명이 있고, 제목도 외계인 알(Alien Spawn)으로 되어 있어 나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멋짐 (#10)

이 사진 뿐이라서 자세한 형태는 모르겠지만, 큰 캐시통이라고 해서 락앤락 통일 필요는 없겠다 싶습니다.

강아지 장난감(#11)

강아지용 장난감으로 캐시 통을 만들었네요. 캐시 이름이 “…Double Dog Dare Ya…” 라고 하는데 그래서 이런 장난감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

고무 닭(#14)

이것은 Rubber Chicken 이라고 장난감인데, 우리나라에서는 본적이 없네요. 그런데 지마켓에서 장난감 닭으로 찾아보니 아래처럼 생긴 것도 파네요. ㅎㅎ

보시는 것 처럼 아주  여러가지 캐시통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집을 뒤져보면 이런 못쓰는 장난감 한둘은 있을텐데, 잘만 사용하면  돈을 쓰지 않고도 재미있는 캐시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제가 알기론 이 Pictures – Cool Cache Containers (CCC’s) 포럼이 가장 활발한 포럼입니다. 그렇다고 포럼을 매일 찾아가서 읽기는 힘들죠. 그런데 구독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포럼 오른쪽 위를 보면 아래와 같은 부분이 보이는데,  “Watch topic”을 읽으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옵션이 있는데, “immediate notification”으로 설정하면, 새로운 글이 추가되는 즉시 내 계정으로 메일이 날라오게 됩니다.

참고하시길…

민, 푸른하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